MINingful moment for JIMIN ::::

 



  HTML 


SPREAD THE MESSAGE TO JIMIN. X)
(members only.)




DEAR - JEE♥MIN
문득 잠이 잘 오지 않는 새벽에 갑자기 생각이 나네요 항상 늦은 시간까지 안 자던 지민이가 생각나요. 지금 이 시간에 자고 있을까, 꿈을 꾼다면 어떤 꿈을 꿀까, 꿈을 꾸지 않을 정도로 푹 자고 있으면 좋겠다 하는 그런 소소한 생각이요. 늘 하루하루를 지내다보면 문득 지금 무얼 하고 있을까 생각하는 게 자주 있는 거 같아요. 참 별거 아니지만 그런 생각을 하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곤 하더라구요ㅋㅋㅋ 항상 고맙고 참 고마운 내 소중한 존재, 내게 지루한 일상에서의 재미를 느끼게 해줘서 고맙구 사랑해요. 오늘은 이렇게 글자로 적어보고 싶었네요. 사랑해요.


DEAR - JEE♥MIN
2018년도 항상 방탄과 함께 지민이와 함께 머스터가 얼마 남지 않았어요! 시상식 준비와 머스터 준비를 같이 하고 있을지... 항상 몸 건강 꼭꼭 잘 챙겼으면! 지금 이 시기가 독감이 유행중이라 더 조심조심 또 조심조심 해야해요~! 늘 응원하고 사랑합니다!


DEAR - JEE♥MIN
오늘도 행복했나요, 바쁜 일상 속 힘겹다가도 역시 그대 생각에 잠시 가만히 손을 멈추게 되는 날이었어요.
힘이 되어주고 싶은데, 할 수 있는 게 응원뿐이라서 미안해요.
내 힘이 닿는 데까지 응원할게요.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변함없이 나는 그대를 응원합니다.


DEAR - JEE♥MIN
윙콘에서부터 윙파콘까지. 그동안 못 봤던 10개월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기쁘고 가슴뛰는 순간이 아니었나, 싶네요. 2017년 한 해도 열심히 달려와 준 지민오빠에게 수고했다는 말을 전하고 싶어요 :-) 늘 행복과 사랑을 나누어 줄 수 있는 사람,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기쁘게 하는 사람, 늘 그대의 앞길에 행복한 일, 찬란한 길이 가득하길!


DEAR - JEE♥MIN
추운 겨울 끝을 지나 다시 봄날이 올 때까지꽃 피울 때까지 ~ 2월에 봄날 나오고 9월에 DNA 그리고 윙파콘까지 2017년를 방탄으로 시작해 방탄으로 마무리를 보내요! 2월에 윙스콘과 12월에 윙파콘에서 그때와는 다른 모습 좀 더 성숙해진 모습. 정말 여유로운 모습들이 보여서 너무 찡했습니다. 윙파콘 첫 vcr 보자마자 울고 본싱어때 펑펑 울고 멤버들이 울컥하는 모습에 같이 울컥해서 울고 윙파콘 거의 눈물에 콘서트가 아닐까 생각도 합니다. 앞으로 할 콘서트들이 많은데 윙스를 보내기가 왜이렇게 아쉬운건지 잘 모르겠어요ㅠ8ㅠ 2018년의 시작을 또 방탄소년단과 함께 할 생각을 하니 너무 좋고 떨리네요 그때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해봅니다!


DEAR - JEE♥MIN
정말 정말 많이 고맙고 좋아해요.


DEAR - JEE♥MIN
안녕! 오랜만이에요. 활동 기간동안 오빠 볼 수 있어서 즐거웠어요. 날씨 덥다고 찬 거 먹지 말라고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가을이에요. 저녁 되면 날이 많이 쌀쌀하더라고요, 저는 요즘 감기를 달고 사는데 오빠는 감기 걸리면 안 돼요. 제가 대신 아플래요. ㅋㅋ 음 그냥 사랑한다고요!! 많이 사랑해요. ♥


DEAR - JEE♥MIN
활동 마지막날까지 정말 수고많았어요 !
활동 내내 덕분에 많이 행복했고 즐거웠어요.
투어 건강히 잘 다녀오길 바라고, 늘 열심히 응원할게요 :)
오늘도 많이 고맙고 많이 사랑해요 !!


DEAR - JEE♥MIN
벌써 활동 기간이 끝이네요 2주 동안 수고 많았어요~ 이제 추석이 다가오는데 본가에 내려가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!


DEAR - JEE♥MIN
이제 곧 만날 수 있겠네요 ㅎㅎㅎ 좋다


DEAR - JEE♥MIN
지민이오빠!
항상 사랑해요!!!!!


DEAR - JEE♥MIN
항상 팬들 먼저 생각해주고 먼저 다가와줘서 정말 고마워요. 다음에 만날땐 또 얼마나 더 멋져져있을까 기대되요 사랑합니다♡


DEAR - JEE♥MIN
오늘도 너무너무 사랑해


DEAR - JEE♥MIN
해외투어 마무리! 해외에 있는 동안 아픈곳 없이 돌아와줘서 너무 기뻐요. 전광판에 하트♥ 이벤트 아미들에게 너무 큰 감동을 선물에 주었어요~! 푹 쉬고 하반기에 만나요!

1 [2][3][4][5][6][7][8][9][10]..[139]

    
Copyright 1999-2018 Zeroboard